2012년 9월 1일 토요일

멘붕

와, 이거 뭐야..

내가 처음에 네이버 블로그에 입문했을 때도 이런 기분이었을까.
진짜 너무 어렵다.
댓글 달아보려고 해도 댓글도 안달리고ㅜㅜㅜㅜ

흐갸갸- 그야말로 멘붕.
블로그스팟 계정으로 된 블로그 갖게 된 건 좋은데ㅋㅋㅋ 적응하는데 얼마나 걸릴까ㅜㅜ
게다가 블로그 3개............ㅋㅋㅋㅋㅋㅋㅋ 에 텀블러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끽!

다 잘할거야.
내 맘이야.

댓글 4개:

  1. 네이버두 열심히 하구 있음둥?? 암튼 싸이월드 블로그는 로긴하기 힘들어서 댓글 못달구 있었는데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참 ㅠㅠ 거기 스팸 댓글 안달리게 로그인 안하면 댓글 못달게 하는데 ㅜㅜ 내가 일부러 너 때문에 여기와서 업뎃도 한다 ㅋㅋㅋㅋㅋㅋ

      삭제
  2. 이건 쉽게 남길 수 있어서 좋구려 하하하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중국에서 이거 안들어와지니까 답답 ㅜㅜ

      삭제